[ 잠실 1인샵 수아 ] 송파구 방이동 잠실역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미





프로그램


테라피 코스


감성 스웨디시 건식 아로마 림.프 통증]


A코스: 060분 10만


아로마+스웨디시+림.프순환관리

B코스: 090분 13만


건식+감성+스웨디시+림.프 순환관리


CVIP.: 120분 18만


[VIP: 건식+아로마+감성+스웨+림.프순환관리]



매니아 코스


가코스: 40분·───·➸ 7만


아로마 + 림.프순환 관리



♥ 사용오일: 수용성 천연오일 을 사용합니다


♥ 통증관리: 목/어깨/허리/복부/발 등등ㅡㅡ


불편한 부분 위주로 고객맞춤케어가능



관리사님


♥ 수아 ♥ [한국인/여]원장님


♥ 피부국가공인자격증 보유 ㅡㅡㅡ


♥ 왁싱교육 수료 / 감성 테라피스트


♥ 스웨디시&호텔식테라피 경력 3년



영업시간

낮 12시 ~ 새벽 3시


♥ 전날 ♥ 선예약♥ 가능하세요^^~

[ 폰이꺼진경우 : 마감OR랜덤휴무 ]



오시는길

잠실역 10번출구 도보 5분

송파구청 맞은편 / 서울 송파구 방이동


♥ 무료 주차(주차권 제공)♥




* 100% 당일 예약제!! 입실후 선불!! 예약시간

10분초과시 자동취소or관리시간에서 차감되세요

* 과음, 발신자미표시,핸폰이 아닌번호 비매너,

불법,퇴폐,무단&상습캔슬등은 예약불가하세요

* 부재시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부탁드려요^^






[ 잠실 1인샵 수아 ] 송파구 방이동 잠실역 스웨디시 아로마 로미로미


청 고단하다다는 언급듣고 사지말까? 하다가 2주 ~ 1달이라고 해서예매주문하고 기다렸는데 19근로에 왔어요. 막부터 막 보여드릴게욧! ♥♡원체 가만히 사슬이 없었을땐 광대하다 구미이 없었는데이 테수토 사슬 스트랩이 나온 풍을 리포트나서는 갖고 있는루이비통 포쉐트 악세면아부터 각오날가량로넓은 스트랩에 소형파우치까지 있어서 과히 갖고 싶더라고요. 참,, 이게 좋은일이 내리 길이되려고 할때마다무엇 브레이크 걸리는 감동인데 그래도 또 잘 이겨내야죠 힝 ㅠ무튼 때에 advance order 넣고나서 19근로에찾아온 프라다 테수토 사슬 스트랩 호보백 찾아왔어용 헤헿백화점에서 찾아온 겉모양이랑 언박싱 리뷰를 각오해보았답니다. 프라다 테수토 사슬 스트랩 호보백백화점에서 내돈내산 구매 후언박싱 후반기를 각오해보았습니다!잇님들!즐거운 수 잘 보내고 계신가요?금일 무도배움터에 또 권고가 시작되서 일단 딴 강석은 다 휴강하고저는 템포 다나가고 금일, 나중날 스스로 연습 후금요일 영상만 촬영한 뒤 주말간격 경우봐서월에 어떻게 할지 가결하기로 했어요.



라고 했으나 안된다고 했음 ㅋ근데. 택배로 보냈다고 각오하고 갑포장 해주시면 안되요?. ( 각오보단 좀 빨리왔음? ㅎ )샤넬 클점은 거년 10월 웨이팅 후 미처도 웨이팅중인데내리 웨이팅할건지 전화기만 왔었음ㅋㅋㅋㅋㅋ원체 본가이 반포라 신대륙 강남점으로 갈까 했었는데때 웨이터백이랑 트럼프손백을 성공했던곳이 이곳라? ( 뭔간섭 ㅋ )신대륙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했고 아무래도 본점이라딴 군데보다 좀 빠르게 들어온다는말에 솔깃? 해서 예매주문한건데그래서 그런가? 각오보다 좀 빨리 오긴 왔인화하다가택 인천이라 택배로 받을까? 했었다가 사정을 몸소눈으로 확인하고 가시는게 낫지 않겠냐는 언어네, 그럼 몸소 가지러 올게욧! 라고 오더시 말했고,, 그래서 몸소 가질러왔음 ㅋ석일에 친한누이가 아가까지 있는 사정에서가약각오하는거라 때 좀 많이 도와줬더니 이럴때아우 예복이나 백 낱 챙겨주는거라며 사줬던 버킷백요소 택배가 아닌 몸소 백화점에서 사면서 수령할때 더스트백 + 쇼핑백만 주던데후반기를 좌라락 찾아보니까 택배를 받으면 갑포장을 해준다고 하대요?앜ㅋㅋㅋㅋㅋ그래서,, 누이 원체 프라다 테수토 사슬 스트랩 호보백 백화점에서 사더라도더스트백 포장이랑 쇼핑백에만 넣어주는거 잘 아는데요.



내가 차넘버 앞에를 40이라고 적어야 하는데48로 적을가량였음. 내가 가질러간날 어째서배후 거래자푼이 언성이 높아지면서 슬쩍의? 소동이 일어났고오죽 소동이 컸냐면.



씽. ( 하도 1818 거려섴ㅋㅋㅋ )무튼 원체는 진짜로 안되는건데과히 소란스럽고,, 면구하다 냄새라사정도 솔이히 확인한건지 마는건지 할가량였어서과히 죄송스러워서 갑 포장을 해주신다고 하면서 급히 후딱 해주셨음꺄아~~ 갑작스레 그 소동 피우던푼한테 감사해짐킬킬낄하아,, 원체 인천단말기 신대륙 있어서진짜로 매번 다녔는데.



뭐 그건 다들 아는사안이니 공차표하고인천공항까지 다니기 그래서 한간격 멤승합차바도 못다녔었는데오랜만에 멤승합차바가서 아이스 카페라떼 한잔 쏙타서세브니랑 같이 집에 자알 내도 ㅎ오!먼젓번 버킷백은 가만히 일백 포장만덜렁 되어 있었는데확실히 갑포장이라 더 좋았던헤헿크으,, 언박싱 하는거 좀 식상한거 같아서딴 영상으로 해볼라고 했는데,,, 무엇 이게 극히 볼만한거 같아서금일도 언박싱 영상으롴ㅋㅋㅋ 각오했습니다. 에휴.



목하가가 때면 문의주세요. 이게 진짜로 왜 더 좋았냐면원체 이게 출시 가액이 138만원이었고내가 4월에 구매할땐 한 번 프라다 호보백 가액이 올라서 142만원 결제했는데19근로에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간격 가액이 또 올랐어요. 원체는 진짜로 매장구매시엔 더스트백포장만 되는거고예매주문후 택배로 받으실 경우에만 ( 대파, 출혈 등의 간두지세이 있을 수 있어서 )갑 포장된다고 합니다!인웨이터스 같

조회 3회